"목사님들, 아름다운 섬 보길도에서 힐링하세요"

"목사님들, 아름다운 섬 보길도에서 힐링하세요"

보길중앙교회, 제12회 자립대상 개척교회 가족 초청 수련회 개최

김동현 기자 kdhyeon@pckworld.com
2023년 12월 07일(목) 11:17
뛰어난 자연 경관으로 유명한 다도해상 국립공원에 위치해 있는 보길도.
보길중앙교회가 오는 1월 29일부터 31일까지 제12회 자립대상 개척교회 가족 초청 수련회를 개최한다. 사진은 제7회 목회자 가족 초청 수련회의 모습.
전남 완도군 보길도에 위치한 보길중앙교회가 자립대상 개척교회 목회자 가족이 겨울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초청한다.

보길중앙교회(류영구 목사 시무)는 오는 1월 29일부터 31일까지 제12회 자립대상 개척교회 가족 초청 수련회를 개최한다.

매해 개척교회 목회자 가정을 보길도로 초청해 쉼과 회복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해온 보길중앙교회는 올해도 30여 명의 성도들과 함께 목회자 가정을 맞이할 준비를 하며 신청을 받고 있다.

보길중앙교회 담임 류영구 목사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아름다운 섬 보길도에서 영육 간에 쉼을 얻기 원하는 개척교회 목회자 가족을 초청 하고자 한다"며 "추운 겨울, 개척교회 목회자 가족들이 위로와 치유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음과 정성을 담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길중앙교회는 수련회 기간 동안 숙박과 식사 제공은 물론 교통비와 선물도 제공 할 것이라고 전했다.

프로그램은 첫 날 개회예배 후 가족공동체 행사, 둘째 날은 윤선도 및 송시열과 관련한 역사문화 탐방, 사랑의 음악회, 그리고 마지막 날은 예배 후 성도들과 친교의 시간 등으로 진행된다.

신청은 참석 가능한 가족과 교회 이름을 담아 류영구 목사 이메일(ryg0691@hanmail.net)로 하면 된다.

한편, 보길도는 뛰어난 자연 경관으로 유명한 다도해상 국립공원에 위치해 있으며, 조선 중기의 문장가이자 정치가인 윤선도가 아름다운 경치에 반해 오랜 기간 머물면서 창작활동을 펼친 곳으로 알려져 있다.


김동현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