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노회 장로회 70회 정기총회 개최

부산노회 장로회 70회 정기총회 개최

한국기독공보
2023년 11월 22일(수) 10:23
【 부산지사=박기탁】부산노회 장로회 (회장:김은대)는 '다시 말씀으로 돌아가자'를 주제로 11월 19일 영도교회(김덕신 목사 시무)에서 제70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회장 김은대 장로는 이임사에서 "코로나 끝부분에서 부산노회 장로회 69회기를 시작하면서 항상 함께하여 주신 하나님 은혜에 감사드리며, 또한 34년간의 시무장로를 부산노회 장로회 회장으로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기도와 격려로 협력하여 주신 전 회장들과 임원 그리고 장로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1부 개회 예배는 수석부회장 한봉익 장로의 인도로 직전회장 정강용 장로의 기도, 서기 천성우 장로의 성경봉독, 영도교회 김기정 권사의 특송 후 김덕신 목사가 '그리스도로 충만하라' 제목으로 설교했다. 김 목사는 "그리스도 예수로 성령 충만한 장로들이 되어 성도들에게 존경받고 하나님께 귀하게 쓰임 받아 섬기시는 교회를 더욱 화목하게 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2부 총무 김영호 장로의 인도로 영도교회 당회원 소개가 있은 후 내빈 및 전회장 소개를 마치고 회장 김은대 장로에게 전국장로회 연합회 수석부회장 박영호 장로가 전국장로회 연합회장 격려사를 대독하고 공로패를 전달하고 동부지역 장로협의회 회장 안병주 장로가 축하 뺏지 전달과 격려사, 부산노회장 조현성 목사가 공로패 전달과 축사, 자매결연장로회 익산노회 장로회장 호문수 장로의 축사가 있은 후 3부 회무처리를 회장 김은대 장로의 사회와 개회사로 시작했다.

회무에서는 전회장 권수학 장로의 기도 후 신입회원을 소개했으며, 70회기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 70년사 준비위원회 보고 등이 진행됐고, 신임 임원을 선출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한봉익<부>박남을(수석) 홍성호 최환호 최동길 고인혁 ▲총무:김영호 <부>손윤락 이철웅 최성재 이진홍 ▲서기:천성우 <부>도상원 ▲회록서기:김광선 <부>장병부 ▲회계:송근조 <부>강홍중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