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호남 화합과 복음화 이루자"

"영호남 화합과 복음화 이루자"

제15회 영호남 한마음 성시화 대회

한국기독공보
2023년 11월 19일(일) 20:23
대구성시화운동본부와 호남성시화운동본부는 제15회 한마음성시화 대회를 지난 14일 대구제일교회에서 개최했다.
【 대구경북지사=장인수】대구성시화운동본부(대회장:이관형)와 호남성시화운동본부(대회장:이기봉)는 제15회 한마음성시화 대회를 지난 14일대구제일교회(박창운 목사 시무)에서 열고 영호남 화합과 복음화를 위해 기도했다.

대회 식전 행사를 시작으로 기수단 입장해 드려진 1부 예배는 대구준비 위원장 이상열 목사의 인도로 찬송 2장을 부르고 전북성시화 사무총장 최정호 목사의 기도, 부산성시화 대외협력단장 김은성 목사의 성경봉독, 광주성시화 대표회장 유갑준 목사의 '그리스도의 정체성' 제하의 설교, 전남 상임본부장 박선홍 목사의 봉헌기도, 김형수, 김대원, 정석동, 김우태, 이용주 목사의 특별기도, 박창운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 제2부 한마음대회에서 이기붕 목사가 대회사를 하고, 이관형 목사의 환영사, 증경총회장 채영남 목사의 격려사, 이정우 목사, 대구시 홍준표 시장 광주시 강기정 시장, 전라남도 김영록 도지사, 경상북도 이철우 도지사 등이 축사하고, 결의문을 채택했다. 또 제3부는 '하나님께로 돌아가자'를 주제로 최영태 목사의 인도로 통성기도 했으며, 제4부 성명서를 낭독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