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동노회 남선교회연합회, 9월 순회 헌신예배 드려

부산동노회 남선교회연합회, 9월 순회 헌신예배 드려

한국기독공보
2023년 09월 13일(수) 14:09
부산동노회 남선교회연합회는 10일 부산모라교회에서 9월 순회 헌신예배를 드렸다.
【 부산지사=박기탁】부산동노회 남선교회연합회(회장:서종일)는 10일 부산모라교회(하상효 목사 시무)에서 '하나님 만나기를 준비하라'를 주제로 제44회기 9월 순회 헌신 예배 및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예배는 부회장 신용하 장로의 인도로 전회장 권성혁 장로의 기도, 박근수 장로의 성경 봉독과 모라교회 남선교회 회원들의 특송, 하상효 목사의 '온전케 된 사람' 제하의 설교와 축도, 박문용 장로의 헌금기도, 이성진 집사의 광고 등으로 진행됐다. 하상효 목사는 "예수 그리스도의 선한 선교사역을 온전히 감당하기 위해서는 신실한 믿음으로 시작하여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섬겨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진 2부 월례회는 회장 서종일 장로의 사회로 열려 부산동노회 남선교회 연합회 창립 45주년 기념 해외개척교회인 필리핀 비콜을 주께로교회 건축 기금 마련을 위해 10월 21일 부산가야교회에서 계획된 선교 음악회 준비 및 해외 개척교회를 위한 건축헌금 수입 및 작정 현황 등을 보고했다. 이외에도 제99회 전국대회에서 교회 개척상을 수상한 감전교회 남선교회와 모범 회원상을 수상한 이상오 장로가 인사했으며, 모든 참석자는 △창립 45주년 기념 해외 개척교회의 원활한 건축 진행 △남선교회 연합회와 지 교회 남선교회 등을 위해 기도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