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노회 제189회 정기노회 개최

대구동노회 제189회 정기노회 개최

신임노회장 김석겸 목사

한국기독공보
2021년 10월 15일(금) 16:40
【 대구경북지사=장인수】대구동노회는 지난 12일 대구중앙교회(박병욱 목사 시무)에서 제189회 정기노회를 개최해 회무를 처리했다.

코로나19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드려진 정기노회 개회예배는 노회장 김상래 목사의 인도에 따라 부노회장 오영세 장로(대구신은교회)의 기도와 부서기 최병천 목사(신천제일교회)의 성경봉독, 노회장의 '물고기 뱃속에서' 제하의 설교와 이수봉 목사의 선교헌금을 위한 기도, 전노회장 김홍규 목사(공로)의 축도, 서기 최일영 목사의 광고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 표창패 수여 및 꽃다발 증정 시간에는 노회장의 사회로 장기근속한 박재수 목사, 장기근속한 정재용 김진호 최준곤 김유수열 이성덕 장로에게 표창패를 수여했으며, 김승현(수성제일교회) 김혜영(성빈교회) 정현진(신천제일교회) 목사가 안수를 받았다.

정기노회는 회순을 유인물로 임시로 받고 회순과 절차에 따라 신임원을 선출했다. 또 미진안건을 임원회에 일임했다. 신임노회장 김석겸 목사(동산교회)는 "거룩하고 성숙한노회, 어려운 목회현장을 돌보며 나누고 합리적이며 투명성과 공익과 형평성에 맞게 잘 섬기겠다"고 말했다.

신임원 명단.

▲노회장:김석겸 <부>박병욱 김상용 ▲서기:김우혁 <부>장순영 ▲회록서기:박재수 <부>인태현 ▲회계:김병구 <부>석상철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