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역사를 창조하는 선교여성"

"새 역사를 창조하는 선교여성"

[ 여전도회 ] 경북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제36회 지회 임원단 수련회

한국기독공보
2020년 01월 30일(목) 07:39
【 경북노회 연합회】 경북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박혜옥)는 지난 16일 대구제일교회(박창운 목사 시무)에서 제36회 지회 임원단 수련회를 가졌다.

경북노회 여전도회연합회 지회 임원단 수련회에서 총회 부총회장 신정호 목사가 '위기에서 승리로', '이겨낸 사람' 제하로 특강했다.

수련회는 경북노회 여전도회연합회의 실행위원 지회 임원단 및 시찰회 임원 등을 대상으로 열렸다. 수련회는 '그의 영광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성령으로 말미암아 너희 속사람을 능력으로 강건하게 하시오며 (엡 3:16)'라는 주제 아래 제86회기 사업이해, 임원의 지도력 강화와 임원직능 교육, 21세기의 선교 비전 제시를 목적으로 진행됐다.

경북노회 여전도회연합회 박혜옥 회장은 "이 자리에 함께 모인 임원들은 목사님들께서 주시는 은혜의 말씀에 힘입어 새 역사를 창조하는 선교여성"이라며, "믿음의 열정과 충성된 헌신과 지도력을 강화해 선교 교육 봉사 3대 목적사업을 위한 자랑스런 믿음의 선배들이 되기를 다짐하는 귀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날 개회예배는 박혜옥 회장의 인도로 경북노회 평신도위원장 유재길 목사의 기도, 주드림중찬단(대구제일교회)의 특송, 박창운 목사의 '엘 샤다이' 제하의 말씀, 이미경 회계의 봉헌 등으로 진행됐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