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노회 장로회 38회 정기총회

대구동노회 장로회 38회 정기총회

신임회장 오영세 장로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9년 11월 22일(금) 11:31
【 대구동경북】 대구동노회 장로회는 지난 16일 대구신은교회(노재환 목사 시무)에서 제38회 정기총회를 개최해 신임회장에 오영세 장로(대구신은교회)를 선출하는 등 임원단을 개선하고 회무를 처리했다.

오세영 장로의 인도로 진행된 정기총회 개회예배에서는 하동국 장로의 기도에 이어 석상철 장로의 성경봉독, 대구신은교회 이선엽 집사의 특송 후 노재환 목사의 '바울의 눈물의 권면' 제하의 설교와 축도로 진행됐다.

예배 후에는 장원덕 장로의 사회로 내빈을 소개하고 직전회장 김상용 장로(신천제일교회)의 인사 후 전국장로회연합회 수석부회장 신중식 장로가 공로패를 전달하고 격려사를 했다. 또 영남지역 장로회연합회 회장 박경석 장로가 김상용 장로에게 기념 금뱃지를 증정하고 격려사를 전했다. 이외에도 대구시장로총연합회 회장 김성태 장로의 축사, 김상용 장로가 직전회장 하동국 장로(봉무교회)에게 공로패를 증정하고 역대회장, 고문을 소개하며 선물을 증정했다. 이어 3부 회무처리에서는 회장 김상용 장로의 사회로 회의 절차에 따라 회의를 진행하고 신임임원을 선출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오영세 <부>장원덕(수석) 이현탁 양광석 박준표 구본희 조현걸 노재국 이호곤 정은실 김명대 박중한 ▲총무:김기우 <부>김기홍 ▲서기:이진우 <부>조준호 ▲회계:석상철 <부>이은우 ▲회록서기:김종건 <부>황재호 ▲감사:강병학 김성호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