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도회 남원연합회 임원단 수련회 실시

여전도회 남원연합회 임원단 수련회 실시

[ 여전도회 ]

한국기독공보
2019년 07월 17일(수) 09:47
【 남원노회 연합회】남원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권성희)가 제28회 임원단 수련회를 9일 순창제일교회(김형만 목사 시무)에서 개최했다.

무더위와 연일 바쁜 농사일을 뒤로하고 여전도회 연합의 소중함을 알고 새롭게 힘을 얻고 나가고자 하는 결단 아래 23교회의 회원 124명이 모인 가운데 '그의 영광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성령으로 말미암아 너희 속사람을 능력으로 강건하게 하라'(엡 3:16)를 주제로 수련회를 가졌다.

권성희 회장(주천교회)의 인도로 드려진 개회예배는 조은숙 전 회장(영락교회)의 기도에 이어 김형만 목사(순창제일교회)가 '인도자를 따라 부르는 노래' 제하의 설교를 하고, 여전도회 지도위원 기옥종 목사(풍남교회)의 격려사 후 노회장 김평곤 목사(삼계교회)의 축도로 마쳤다.

이어진 특강은 이종학 목사(진안제일교회)가 '치유의 불 예수'라는 제목의 강연을 했다. 이 목사는 "우리의 모든 것을 해결하시는 성부 성자 성령의 불로 충만하자"는 말씀을 선포했으며, 회원들은 이를 통해 심령을 새롭게 하는 시간을 가졌다.

폐회예배는 최양숙 직전회장(성수교회)이 인도하고 이정란 작은자복지부위원장(동북교회)의 기도, 성경 신구약 함께 읽기, 수련회 개최 목적에 부합한 결단의 합심 기도 후 여전도회가를 제창하며 마쳤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