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도회 총회 앞두고 준비기도회 개최

여전도회 총회 앞두고 준비기도회 개최

[ 여전도회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9년 07월 04일(목) 08:32
여전도회전국연합회(회장:김순미)가 오는 9월 3~5일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리는 제84회 정기총회를 앞두고 은혜가 충만한 개최를 위해 준비기도회를 갖고 있다.

여전도회전국연합회 제84회 정기총회를 위한 제4차 준비기도회가 2일 여전도회관 김마리아기념관에서 열렸다. 지난 5월 21일 첫 준비기도회를 시작으로 이번 4차에 이어 8월 20일까지 2번 더 열린다. 정기총회 개막 당일에는 준비위원들과 총대 전원이 참여하는 기도회가 별도로 열린다.

이번 제4차 기도회에서는 기도제목을 △본회 제84회 정기총회가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잘 준비되며, 감사와 기쁨이 넘치는 시간이 되게 하소서 △총회의 모든 일정을 지켜주시고, 강사 및 순서담당자, 총대, 준비위원, 실무자에게 함께 하여 주소서 △임원개선이 은혜롭게 진행되고, 여전도회전국연합회와 지연합회의 모든 회원들이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여, 이 시대 여전도회원의 사명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하소서 등으로 하고 합심 기도했다.

또한 정기총회를 준비하는 기획분과위원회, 진행분과위원회, 예배분과위원회, 생활분과위원회, 섭외분과위원회, 재정분과위원회, 홍보분과위원회, 역사기록분과위원회 등의 실무자로부터 업무처리 상황을 점검했다.

한편 제5차 준비기도회는 8월 6일 오전 11시 30분 여전도회관 2층 김마리아기념관에서 각 분과별 준비위원 전체가 참석한 가운데 열린다.

신동하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