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신대 총동문회 제66회 정기총회 개최

영남신대 총동문회 제66회 정기총회 개최

신임회장 김덕수 목사 "후학 양성과 동문들의 상호 목회 정보교환 최선 다할 것"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9년 05월 20일(월) 06:55
영남신학대학교 총동문회는 지난 16일 제66회 정기총회를 열어 총동문회 신임회장에 김덕수 목사(군위중앙교회)를 선출하는 등 새로운 임원단을 구성하고 모교 사랑 확산과 학교 발전 방안을 모색했다.

영남신학대학교 직전 총동문회장 이기주 목사(사랑선교교회)의 인도로 드려진 정기총회 개회예배는 김덕수 목사(군위중앙교회)의 기도, 대구 교역자부인 합창단의 찬양 후 전회장 이순창 목사(연신교회)가 '그리스도를 위하여' 제하의 설교하고 대표총무 안상훈 목사(제4중앙교회)의 광고, 직전회장 권영욱 목사(경주시민교회)의 축도로 진행됐다.

이어 열린 2부 축하 및 내빈소개에서는 사무국장 하동오 목사(효령교회)의 사회로 회장 이기주 목사의 환영사와 이사장 김우연 목사(동심교회)의 격려사에 이어 총장 오규훈 목사의 축사가 진행됐다. 또 강두성 목사가 전회장을 소개하고, 김영춘 목사가 동문노회장, 부노회장, 내빈을 소개했다. 이외에도 대표총무 안상훈 목사가 각 지회 임원, 오규훈 총장이 학교 교직원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3부 정기총회에서는 이기주 목사의 사회로 부회장 이용우 목사의 개회기도에 이어 회순절차에 따라 각부 보고를 마치고 회칙에 따라 임원을 개선했다. 신구임원은 임원 교체식을 가졌으며, 직전회장과 대표총무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또 모범지회 표창에 이어 광고 후 마침기도로 모든 회무를 은혜롭게 마쳤다.

신임회장 김덕수 목사는 "급격한 인구 감소시대에 선지동산에 지원하는 차세대 목회자들을 위하여 장학금을 확대하고, 외국의 유수한 대학과의 교환학생 제도를 진행하겠다. 또 학교 재정의 안정성을 확보하고 동문들의 상호 목회 정보교환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는 회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영남신대 동문들은 이날 정기총회에 앞서 후배 재학생들과 함께 함께 경건회를 갖고 3년 연속 신학생 100% 충원을 축하하는 한편 직전 회장 이기주 목사가 오규훈 총장에게 장학금 800만원을 전달했다.

신임원 명단.

▲회장:김덕수 <부>박태부(수석) 이재학 안영호 김영춘 박재성 장태식 유봉준 이춘길(원) 우문희(여) ▲대표총무:안상훈 ▲총무:이상오 박희영 이상철 권오수 허윤행 <부>김대영 이용주(원) ▲서기:장의환 <부>김성훈 ▲회록서기:조은수 <부>백문흠 ▲회계:최경철 <부>김성기 ▲감사:이성철 오창규 ▲사무국장:하동오

임성국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