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범 장로, 102회 총회 부총회장 후보 박수로 추대

이현범 장로, 102회 총회 부총회장 후보 박수로 추대

[ 교단 ] 광주노회 31회 정기노회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7년 04월 25일(화) 10:03

광주노회(노회장:정태진)는 지난 18일 장성제일교회(이성수 목사 시무)에서 제31회 정기노회를 열어 이현범 장로(유덕교회)를 오는 제102회 총회 장로 부총회장 후보로 만장일치 기립 박수로 결의했다.

이날 참석한 목사 155명과 장로 99명, 총 254명의 노회원들의 지지 속에 후보 추대받은 이현범 장로는 "장로 부총회장 후보로 추대해 주신 노회원들께 감사드린다. 지금까지 부총회장으로 잘 섬겨오신 선배와 광주노회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는 부총회장이 되겠다"며, "우리 교단 총회 총대 목사 장로님들을 잘 섬기고, 총회장님의 사역을 잘 도와 장자 교단의 책무를 다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이날 정기노회 개회예배는 부노회장 유갑준 목사의 인도로 진행됐으며, 부노회장 이호익 장로의 기도, 서기 정주현 목사의 성경봉독, CBS권사합창단의 특송, 정태진 목사의 '종교개혁500주년,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제하의 설교와 이성수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또 노회에는 권용국 전도사를 비롯해 11명이 목사 안수를 받았다.

한편 노회에서는 송영자(제자들교회) 안공헌(국내선교부), 박창민(운남월광교회) 목사가 안수를 받았다.


 총회 총대 명단.
▲목사:정태진 정주현 유갑준 송재식 이명섭 임준태 이흥만 염규석 김학균 한상영
▲장로:김종연 오수중 박창환 이현범 최봉윤 이의충 이호익 윤동구 조재범 유기식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