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등부연합회 강남협의회 제18회 정기총회

중고등부연합회 강남협의회 제18회 정기총회

[ 교계 ]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6년 01월 11일(월) 11:11

교회학교 중고등부연합회 강남협의회 제18회 정기총회가 '주님, 우리로 화해하게 하소서'를 주제로 9일 노량진교회(여충호 목사 시무)에서 열려 주요회무로 임원이 개선됐다.

이날 임원 개선을 통해 수석부회장이던 백항기 장로(노량진교회)가 신임회장에 선출됐다. 백 장로는 "청소년 부흥을 위해 고민하고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밝혔다.

또 정기총회에서는 직전회장 박기상 장로(시온성교회)에게 공로패가 수여됐으며, 사업과 감사 및 결산 보고가 진행됐다.

새로운 회기 사업으로는 지도력개발 세미나, 찬양경연대회, 성경고사대회, 모범학생 시상, 월례회의, 헌신예배, 정기총회 등을 진행하는 것으로 결정했다.

또한 정기총회를 통해 전국연합회 부회장으로 박기상 장로와 백항기 장로, 감사로 정범 집사를 공천하는 것으로 결정됐다.

한편 정기총회에 앞선 1부예배에서는 지노회 연합회장, 20년 근속교사, 모범교사 등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신임원 명단. ▲회장:백항기 ▲수석부회장:송상옥 <부>전영은 박병묵 이재천 허승환 장문옥 권종석 목진환 김동완 이원기 서대덕 김기수 조정자 김이수 김수진 ▲총무:김승수 <부>이훈 ▲서기:송한수 <부>류정민 ▲회의록서기:이석주 <부>백승호 ▲회계:최종훈 <부>서동희 ▲감사:이재학 홍영표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