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말씀'으로 시작

새해를 '말씀'으로 시작

[ 문화 ]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말씀전시회 등

표현모 기자 hmpyo@pckworld.com
2015년 12월 29일(화) 11:33
   

청현재이캘리그라피문화선교회(회장:임동규)가 2016년 새해를 맞아 캘리그라피 말씀전시회와 힐링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말씀전시회는 청현재이 캘리그라피 문화선교회가 매월 교회를 순회하며, 교회의 특정 공간을 전시회장으로 기획하여 캘리그라피로 쓰여진 말씀의 은혜를 나누는 교회릴레이 전시회로, 시냇가에심은나무교회, 남서울교회, 꿈의교회, 동숭교회, 수원제일교회, 광림교회, 성광교회, 상심리교회, 청양교회, 김포명성교회 등 30여 개의 교회에서 매월 전시회를 진행해왔다.
 
또한, 직접 붓으로 표현하며 캘리그라피를 배우고, 말씀을 쓰면서 치유하고 회복하는 말씀치유 교육프로그램인 힐링교육프로그램을 교회 내에 개설하여 교회교육의 새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선긋기, 성경말씀쓰기, 자기 모습 돌아보기, 소그룹 활동을 포함하여 총 7주 과정을 통해 신앙을 고백하고 기도하게 된다.
 
청현재이캘리그라피문화선교회는 현재, 캘리그라피 말씀전시회와 힐링교육프로그램 등으로 말씀의 은혜를 나눌 교회의 신청을 받고 있다. 교회 규모, 성도수와 관계없이 모든 교회가 신청가능하며, 문의는 청현재이 캘리그라피문화선교회 사무국(070-7118-6161) 또는 홈페이지(www.cjcm.co.kr)로.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