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식 금식하며 작은자 섬겨

1식 금식하며 작은자 섬겨

[ 작은자복지재단 ]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13년 11월 25일(월) 11:37
복지재단 경남지역 후원회 실행위
 
사회복지법인 여전도회작은자복지재단(대표회장:김남교)는 지난 25일 제40회 경남지역 작은자후원회 실행위원회(회장:정성은)를 부산 노블리아 부페에서 진행했다.
 
이번 후원회 실행위원회에서는 먼저 제 67연합회가 작은작은자들을 돕기 위해 1식 금식하고 예배를 드림으로 작은자 운동에 참여하고 더 나아가 모아진 헌금을 통해 지역의 작은자들과 연합사업을 통해 지원을 활성화하는 '작은자를 위한 금식기도회'를 매년 11~12월 중 갖기로 했다.
 
이를 위해 재단에서는 예배 순서지를 제작, 여전도회 전국연합회 작은자복지재단 홈페이제 게시하고 이메일로 67연합회에 보내 사용하도록 한다. 드려진 헌금 중 50%는 재단을 통해 각 지역의 작은자들을 위한 긴급지원비로 사용키로 했다.
 
또한 작은자 장학금과 생활비 송금 방법은 기존에 본 재단에서 지연합회, 지교회, 그리고 작은자에게 전달되는 것을 본재단에서 작은자에게 직접 전달하는 것으로 했다. 지연합회 작은자부장이 1년에 2번 작은자를 방문하고, 부모상담과 작은자상담을 진행후 그 결과를 보고서로 작성하는 것으로 했다. 작은자 부장의 역할이 확대된 만큼 1년에 한번 작은자 부장 직능교육을 실시키로 했다.
 
이에 앞서 진행된 개회예배는 정성은 회장의 인도, 우동순 회장(부산동연합회)의 기도, 이승재 국장의 '신앙인의 경건'제하의 말씀으로 드려졌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