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방문 대학생 참가자 모집

미국 방문 대학생 참가자 모집

[ 평신도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3년 10월 10일(목) 11:50
남선전련, 내년 1월 16부터 16일 일정 방미
 
   
▲ 올해 1월 진행됐던 제23차 한국대학생 미국 방문/기독공보DB

남선교회전국연합회 국제부(부장:조동일)가 '제24차 한국대학생 미국 방문'에 참가할 학생들을 모집한다.
 
국제부는 최근 전국연합회 회의실에서 모임을 열어 '제24차 한국대학생 미국 방문' 건에 대해 논의하고, 일정을 2014년 1월 16~2월 1일까지 15박 16일로 확정했다.
 
이에 따라 국제부는 이 프로그램에 참가할 학생들을 모집하고 있다. 참가를 원하는 학생들은 10월 31일까지 남선교회전국연합회 홈페이지(www.pckm.or.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격은 남선교회 회원 및 목회자 자녀 중 대학생(고졸예정자 일부)으로 신앙이 독실하고 품행이 단정한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선교회 주일을 지키는 교회에 출석하는 자 등으로 규정하고 있다. 참가비는 400만원 내외.
 
방문 예정지역은 뉴욕, 보스톤, 워싱톤, 아틀랜타, 시카고, 루이빌(캔터키), LA 일원 등이다. 이곳에서 학생들은 한인교회와 명문대학을 탐방하는 한편, 봉사 등 다양한 현지선교 체험의 기회를 갖는다.
 
국제부장 조동일 장로는 "남선교회전국연합회는 회원 및 목회자의 자녀 대학생들을 지난 23년 동안 미국 일주 시찰과 교류를 통하여 견문을 넓히며 세계를 향한 도전정신과 선교의식을 고취시켜왔다"며 "금번에도 미국 한인교회 대학생들과의 교류방문 등을 통해 주 안에서 한 형제됨과 한 민족의 깊은 유대감을 갖는 신앙적인 지도자의 양육에 목적을 두고 진행하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국제부는 그동안 방문 프로그램을 거쳐간 학생들을 한자리에 모아 친교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기로 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