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방문 대학생 참가자 모집

[ 평신도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3년 10월 10일(목) 11:50
남선전련, 내년 1월 16부터 16일 일정 방미
 
   
▲ 올해 1월 진행됐던 제23차 한국대학생 미국 방문/기독공보DB

남선교회전국연합회 국제부(부장:조동일)가 '제24차 한국대학생 미국 방문'에 참가할 학생들을 모집한다.
 
국제부는 최근 전국연합회 회의실에서 모임을 열어 '제24차 한국대학생 미국 방문' 건에 대해 논의하고, 일정을 2014년 1월 16~2월 1일까지 15박 16일로 확정했다.
 
이에 따라 국제부는 이 프로그램에 참가할 학생들을 모집하고 있다. 참가를 원하는 학생들은 10월 31일까지 남선교회전국연합회 홈페이지(www.pckm.or.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격은 남선교회 회원 및 목회자 자녀 중 대학생(고졸예정자 일부)으로 신앙이 독실하고 품행이 단정한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선교회 주일을 지키는 교회에 출석하는 자 등으로 규정하고 있다. 참가비는 400만원 내외.
 
방문 예정지역은 뉴욕, 보스톤, 워싱톤, 아틀랜타, 시카고, 루이빌(캔터키), LA 일원 등이다. 이곳에서 학생들은 한인교회와 명문대학을 탐방하는 한편, 봉사 등 다양한 현지선교 체험의 기회를 갖는다.
 
국제부장 조동일 장로는 "남선교회전국연합회는 회원 및 목회자의 자녀 대학생들을 지난 23년 동안 미국 일주 시찰과 교류를 통하여 견문을 넓히며 세계를 향한 도전정신과 선교의식을 고취시켜왔다"며 "금번에도 미국 한인교회 대학생들과의 교류방문 등을 통해 주 안에서 한 형제됨과 한 민족의 깊은 유대감을 갖는 신앙적인 지도자의 양육에 목적을 두고 진행하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국제부는 그동안 방문 프로그램을 거쳐간 학생들을 한자리에 모아 친교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기로 했다.
이 기사는 한국기독공보 홈페이지(http://www.pckworld.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