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총회장배 탁구대회

제3회 총회장배 탁구대회

[ 교단 ] 제3회 총회장배 탁구대회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2년 11월 13일(화) 15:09
총회 창립 1백주년을 기념해 열린 제3회 총회장배 탁구대회가 지난 8일 여수 돌산체육관에서 열려 본교단 목사와 장로들이 체육활동으로 건강을 증진하고 친교를 도모했다.
 
총회 스포츠선교 후원회(회장:임은빈) 탁구분과가 주관하고 여수노회(노회장:고만호)가 협력한 이번 대회는 14개 노회 15개 팀과 개인이 참석한 가운데 목회자 단식 A와 B부, 장로부, 단체부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예선 리그를 거쳐 각 조 상위 2팀이 결승 토너먼트로 최종 우승자를 가렸다.
 
탁구 단체전 우승은 '서울서남노회'가 차지했으며, 준우승은 '대전노회', 공동3위는 '순천남'과 '인천동' 노회가 차지했다. 또 개인전에서는 김성은목사(전남노회)와 정삼래목사(여수노회), 장로부에서는 윤후열장로(순천남노회)가 우승을 거머쥐었다.
 
한편 이번 대회를 위해 여수노회는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식사를 제공하고, 지역 특산물인 돌산갓김치를 선물했다. 또 여스엑스포처치스테이로 봉사했던 교회들은 참가자들의 숙소를 제공했다.
 
탁구대회 개회예배는 김광덕목사(사랑의빛교회)의 인도로 여수노회 부노회장 최석곤장로(여수동광교회)의 기도, 강점석목사(여수벧엘교회)의 성경봉독, 임은빈목사(동부제일교회)의 '주 예수를 믿으라'제하의 설교, 박용훈목사(시온성교회)의 축사, 오현석목사(여수평강교회)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