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교육 인터넷 콘텐츠몰 오픈

교회교육 인터넷 콘텐츠몰 오픈

[ 다음세대 ] 교회교육 웹사이트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2년 07월 23일(월) 17:39
씽씽 달리는'반짝 아이들' 위한 '콘텐츠 세상'
클릭 한번으로 교회교육 찬양음원 및 악보, 율동영상 등 다운로드

영유아유치 교회교육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웹사이트가 오픈했다.

   

교회학교 영유아유치부전국연합회(회장:윤정자)는 최근 인터넷 콘텐츠몰(yyychild.com)을 만들고 교사들에게 적극 홍보하고 있다. 이 사이트를 방문하면 찬양음원과 찬양악보, 율동영상의 다운로드가 가능해 교회교육의 새로운 장이 열릴 것으로 보인다.

사이트 주소의 'yyy'는 'y(영)y(유아)y(유치)'의 약자. 영유아유치부전국연합회가 비영리조직이라 사업운영은 그동안 본교단의 영유아유치부 찬양을 만들어온 (주)리틀송이 위탁을 맡고 있다.

다운로드를 원하는 이들은 사이버 캐쉬인 '씨앗'을 충전해 사용하면 된다. 씨앗 1개당 1원(부가세 포함)의 가치를 갖고 있다. 씨앗 충전은 현금(신용카드), 핸드폰 결제 외에 사이트 활동으로 쌓인 포인트를 이용한 변환도 가능하다.

예를 들어 여름성경학교 관련 찬양은 씨앗 6백개 정도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여름성경학교 '세상을 환하게 반짝아이 씽씽' 포스터나 X배너, 현수막은 씨앗 각 2천개이며, 이를 3종세트로 묶은 상품은 5천개에 판매한다.

율동영상의 경우, '사랑해 축복해'나 '파워충전 찬양율동영상' 등은 현재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세상을 환하게 반짝아이 씽씽' 찬양가사 PPT, 주기도송, 여름성경학교 교가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특별히 영유아유치부 전문 쇼핑몰도 같이 운영되고 있다. 메뉴는 성경학교 찬양 CD, 율동 DVD, 비디오, 티셔츠 등이다. 티셔츠는 올해 노란색 바탕에 올해 여름성경학교 캐릭터인 '반짝아이 씽씽'이 새겨져 있다.

영유아유치부전국연합회 총무 신양자권사(노량진교회)는 "요즘 교회학교 교사들과 교역자 등은 인터넷에 익숙하다. 그러다보니 온라인 상에서 교회교육 자료를 제공하거나 판매하는 것이 보다 효율적이라 컨텐츠몰을 만들었다"며 "자료의 내용 면에 있어서도 최고의 전문가들이 머리를 맞대 나온 결과물이라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