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선교회 수도권 조찬기도회 제585회 개최

남선교회 수도권 조찬기도회 제585회 개최

[ 평신도 ] 한국교회와 다음세대 위해 기도

김동현 기자 kdhyeon@pckworld.com
2024년 10월 16일(수) 17:06
남선교회전국연합회 제585회 수도권 조찬기도회가 한국기독교연합회관 대강당에서 열렸다.
수도권 지역 남선교회 회원들이 모여 한국교회와 다음세대를 위해 한 마음으로 기도했다.

1970년부터 이어져 온 남선교회전국연합회(회장:정성철) 제585회 수도권 조찬기도회가 지난 15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서울북연합회(회장:전춘화) 서울강북연합회(회장:고형진) 인천연합회(회장:신현홍) 공동주관으로 열린 기도회는 전춘화 안수집사의 인도로 고형진 장로의 기도, 신현홍 장로의 성경봉독, 익투스찬양단의 찬양, 서울북노회장 김학수 목사(장위중앙교회)의 '열림의 사건' 제하의 설교에 이어 특별기도로 △한국교회와 다음세대를 위해 △제83회기 5대 중점사업과 제56회 남선교회주일 지키기를 위해 합심 기도했다.

또한 남선교회전국연합회 차원에서 진행하고 있는 '10월의 기도'로 △지연합회와 함께하는 선교 '커피 한 잔의 선교'가 더욱 활성화되도록 △필리핀 100주년 기념교회 준공예배가 하나님께서 받으시는 예배되도록 △100주년 기념사업이 잘 진행되도록 등을 공동제목으로 기도했다.

이날 설교한 김학수 목사는 "우리의 신앙생활은 하나님이 준비하시고 인도하신다. 성령 안에서 하나님의 역사를 보고 들으며, 그 일에 동참하는 모든 남선교회원들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권면했다.

한편, 다음 회차 수도권 조찬기도회는 서울남연합회와 서울관악연합회, 서울강동연합회 주관으로 오는 11월 12일 오전 7시 한국기독교연합회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김동현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