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 고난과 부활...말씀그라피로 묵상

예수님 고난과 부활...말씀그라피로 묵상

창현재인 말씀그리피 선교회 제13회 말씀그라피전 '다시 살아나셨느니라'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24년 02월 20일(화) 13:27
사순절 기간 예수님의 고난과 죽음을 묵상하고 부활의 기쁨을 나누는 전시회가 열린다.

청현재이 말씀그라피 선교회가 기독교 전용갤러리 '청현재이 아트센터'에서 3월 1일부터 31일까지 제13회 청현재이 부활절 말씀그라피전 '다시 살아나셨느니라'를 개최한다.

'다시 살아나셨느니라'전에서는 예수님의 고난과 죽음, 부활에 관한 성경 말씀들을 감성적인 말씀그라피 작품으로 묵상할 수 있다.

선교회원들은 "그리스도인들의 작품 관람을 통해 부활하신 예수님의 사랑을 깊이 경험하며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고, 영적으로 성장하기 위한 성찰의 시간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관심을 독려했다

이에 앞서 선교회는 지난 2월 14일부터 교회와 지역의 거리에 말씀깃발을 전시하는 '부활절 말씀깃발전'을 진행 중이다. 부활절 말씀깃발전은 '대한민국 모든 기독교인이 말씀을 중심으로 합력하여,말씀 앞에 하나 되자'는 취지로 2014년부터 매년 사순절과 부활절 기간에 신학대학교와 기독교 단체, 전국교회에서 함께 진행해 오고 있는 범기독교 말씀문화 캠페인이다.

선교회 대표 임동규 장로는 "말씀깃발전은 '주를 경외하는 자에게 깃발을 주시고 진리를 위하여 달게 하셨나이다'(시편 60편 4절) 말씀에 따라 주를 경외하는 기독교인들이 기독교의 중요 절기인 부활절에 예수님 부활을 축하하는 메시지 깃발과 마태복음으로 묵상하는 말씀 깃발 등을 교회와 교회 주변에 달아 교인들뿐 아니라 국민들에게 예수님 부활을 널리 알리고, 그 기쁨을 함께 나누는 범 기독교 문화행사"라고 소개하고 "기독교인은 물론 전 국민이 우리를 대신해서 홀로 고통 당하시고 죽으셨던 예수님의 고난과 죽음심, 부활하심을 함께 기억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부활절 말씀깃발전에 참여를 원하는 교회는 청현재이 말씀그라피 선교회 홈페이지(www.cjcm.co.kr)에서 100여 개의 말씀 깃발과 메시지 깃발을 무료로 다운받아서 사용할 수 있다.
최은숙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