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로교육원 총동문회 '2016 송년의 날' 개최

한국장로교육원 총동문회 '2016 송년의 날' 개최

[ 평신도 ]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6년 12월 15일(목) 17:21

전국장로회연합회 산하 한국장로교육원 총동문회(회장:조종수) 주최 '2016년 송년의 날' 행사가 지난 15일 서울 메종드비에서 개최됐다.

동문들은 올 한해 서로의 선교활동 정보를 나누고 새해 건강을 기원하며 친목을 다졌다. 이날 동문 1기부터 17기까지 부부 동반으로 300여 명이 참석했다.

개회회예배는 수석부회장 정삼득 장로의 인도로 열려 부회장 김선동 장로의 기도, 회록서기 조한원 장로의 성경봉독, 인천서부교회 김영진 목사의 '하나님께서 원하는 것' 제하의 설교와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2부 인사 및 축하 시간에는 총동문회장 조종수 장로가 인사한 후 모교발전기금 전달식 및 신학생 2명에 대한 장학금이 전달식이 진행됐으며, 전국장로회연합회장 배혜수 장로의 격려사와 총회 부총회장 손학중 장로의 축사가 있었다.

마지막 축제 한마당을 통해서는 각 기수별 소개에 이어 축하무대로 고대식 장로의 하모니카 연주, 장로성가단 중창단의 공연, 색소폰 공연 등이 마련됐다.

총동문회장 조종수 장로(인천서부교회 원로)는 "다사다난했던 한해를 마감하며 동문들끼리 서로를 위로하고 식사교제를 통해 기쁨을 나누었다"며 "어지러운 한국사회를 올바르게 돌려놓고자 동문들부터 변혁의 의지를 가지길 소망한다. 한국장로교육원 출신으로 내년에도 부끄럽지 않은 삶을 살아야 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장로교육원의 학제는 2년 과정(4학기)이며, 영락교회 50주년기념관에서 강의가 열린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