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노회장로회, 제2회 정기총회

충주노회장로회, 제2회 정기총회

[ 평신도 ]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4년 01월 13일(월) 14:35

"목사와 장로, 함께 갑시다"

   
▲ 이상령 장로
【충북】충주노회장로회는 지난 10일 충일교회(전병철 목사 시무)에서 91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행함으로 믿음을 온전케 하자'는 주제로 제2회 정기총회 및 수련회를 개최했다.
 
지난해 충청노회장로회에서 분립된 충주노회장로회는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차주욱 회장을 비롯한 전 임원들이 혼신의 노력을 기울여 장로회가 정상궤도에 이르도록 노력했으며 이날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회칙 개정 및 임원개선 등 회무처리를 통해 제2의 도약을 기약했다. 임원 개선을 통해 이상령 장로(충일교회)가 신임 회장으로 선출됐다.
 
수석부회장 허명수 장로(연풍중앙교회)의 인도로 열린 개회예배에서 최면복 장로(용원교회)의 기도, 서기 이종명 장로(무극교회)의 성경봉독에 이어 노회장 김성진 목사(예성교회)는 '함께 갑시다' 제하의 설교를 통해 "하나님의 뜻에 따라 하나님과 동행하며, 목사ㆍ장로가 함께 가는 삶을 영위하자"고 전했다. 이어 전국장로회연합회장 윤여식 장로가 차주욱 직전 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격려사를 전했으며 한국장로신문사 사장 진이권 장로, 중부지역장로협의회장 최병록 장로(천안중앙교회), 충북노회장로회장 김홍철 장로(청주남교회), 충청노회장로회장 조한명 장로(청북교회), 충주노회남선교회연합회장 신철수 장로(중원경교회), 충주노회여전도회연합회장 이순자 권사(제천명락교회)가 축사를 했다.
 
한편 총회에 이어진 수련회에서는 총회 부총회장 정영택 목사(경주제일교회)가 '위기 시대 속에서의 교회의 회복'을 주제로 특강을 전했다.

다음은 선출된 임원 명단.
▲회장:이상령 <수석부>허명수 <부>박윤상 ▲총무:이재준 <부>김기수 ▲서기:이종명 <부>김호연 ▲회록서기:조상우 <부>손문영 ▲회계:이홍무 <부>김종환 ▲감사:이호섭 박원준 장세우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