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선교회 지연합회 총회 이어져

남선교회 지연합회 총회 이어져

[ 교계 ] 남선 지연합회 총회 이어져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12년 12월 10일(월) 15:09
 함해노회연 백문수회장
 서울강동노회연 이시행장로
 서울노회연 이창주회장
 영등포노회연 배화명회장
 서울남노회연 차희덕회장
 평북노회연 김재형회장

 
남선교회전국연합회 제72회 정기총회를 앞두고 지역연합회 정기총회가 최근 연이어 개최되고 있다.
 
함해노회연합회는 지난 11월 25일 신내성화교회에서 제26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회장에 백문수장로(신내성화교회)를 선출했다. 특별히 이번 총회에서는 선교발전기금으로 모아온 1천만원을 남선교회전국연합회가 추진중인 동남아선교에 쓰기로 결정했다.
 
서울강동노회연합회는 지난 1일 성남신광교회에서 제26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회장에 이시행장로(성남신광교회)를 선출했다. 또 회원들은 사업계획과 예산안을 심의했다.
 
서울노회연합회는 제55회 정기총회를 지난 2일 세광교회에서 개최하고 이창주장로(세광교회)를 회장에 선출하는 등 임원을 개선했다. 총회에서는 이임회장 최홍택장로(연동교회)에게 봉사대상이 수여됐으며, 공로패 전달 등의 시상이 있었다.
 
또 같은 날인 2일에 영등포노회연합회도 제46회 정기총회를 가졌다. 신임회장에는 배화명장로(영성교회)가 선출됐다. 개회예배에서는 전국연합회장 강상용장로(상신교회)의 공로패 수여 및 격려사가 있었으며, 모범회원에 대한 시상도 마련됐다.
 
또한 2일 서울남노회연합회도 제40회 정기총회를 반포교회에서 열어 회장에 차희덕장로(반포교회)를 회장으로 선출했다. 마찬가지로 같은 날 평북노회연합회는 제35회 정기총회를 동안교회에서 개최하고 신임회장에 김재형장로(동안교회)를 선출하는 등 새로운 집행부를 구성했다.
 
한편 15일에는 강원동 군산 순서 전주 포항남노회, 16일에는 부산남 서울강북 남원 순천노회 등이 정기총회를 갖는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