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채널 WCC 이해 돕는 특집 프로그램 편성

C채널 WCC 이해 돕는 특집 프로그램 편성

[ 교계 ] C채널 WCC 특집 편성

장창일 기자 jangci@pckworld.com
2012년 12월 05일(수) 10:44
C채널(사장:허미숙)이 WCC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15분 분량의 한국형 미니 프리젠테이션 프로그램, '더 토크(The Talk) 생명, 정의, 평화'를 통해 C채널은 WCC에 대한 이해를 돕는 것과 동시에 2013년 10월에 부산에서 개막하는 WCC 10차 총회의 주제인 '생명의 하나님, 우리를 정의와 평화로 이끄소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들을 담았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더 토크(The Talk) 생명, 정의, 평화'에는 WCC 중앙위원 박성원교수(영남신대)와 부산장신대 배현주교수, 감신대 심광섭교수가 출연해 △WCC의 영성, 그 깊은 샘 △WCC의 시작, 오이쿠메네 △WCC, 그리고 성서적 교회론 등을 주제로 강의한다. 특히 한국정신대문제대책협의회 윤미향 대표와 김복동 할머니는 '나비의 꿈'을 주제로 발제하며, 이를 통해 일본군 위안부들의 아픔의 역사와 20년 동안 지속해 온 일본 대사관 앞 수요시위, 그리고 마음 속 깊은 곳에 담아 놓았던 평화에 대한 열망을 이야기 한다.

이미 박성원교수가 출연했던 첫방은 지난 3일 낮 12시에 방송됐으며, 앞으로 매주 월요일 아침 7시와 정오, 수요일 오후 2시30분, 금요일 밤 11시30분, 토요일 낮 12시20분과 밤 9시40분, 주일 저녁 6시30분에 각각 방송될 예정이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