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라이트미션 선교상, 방지일목사-조준형선교사 수상

더라이트미션 선교상, 방지일목사-조준형선교사 수상

[ 교계 ] 더라이트미션 선교상

김성진 기자 ksj@pckworld.com
2012년 11월 14일(수) 10:32

방지일 조준형 선교상 수상

   

방지일목사와 조준형선교사가 더라이트미션 제2회 선교상을 수상했다.

선교에 관한 깊은 연구와 선교사를 격려하며 선교의 방향 및 전략을 제시하는 사역을 펼치고 있는 더라이트미션(이사장:이광순)은 지난 8일 한국교회백주년기념관 소강당에서 제2회 선교상 시상 및 선교장학금 수여식을 갖고 수상자로 방지일목사(영등포교회 원로)와 조준형선교사(태국)를 선정해 시상했다.

이날 제2회 선교상을 수상한 방지일목사는 총회파송 중국 산동성 선교사로 21년간 봉직하던 중에 중국 공산당 정권이 들어서면서 퇴거명령을 받고 귀국한 후, 오늘날까지 한국교회와 교단을 위해 헌신하고 있다.

또한 선교상을 수상한 조준형목사는 총회 파송 태국선교사로 25년간 사역을 감당하고 있으며 태국기독교단 전도부내 교회개척부장과 우돈타니에서 태국기독교교단의 전도훈련원장으로 사역을 펼치고 있다.

선교상 시상식과 함께 열린 선교장학금 수여식에는 풀러신학교에서 공부하고 있는 권한준목사를 비롯한 케냐 이원재선교사와 동북아 조정희선교사, 전부일목사 등이 수여했다.

한편 위원장 손윤탁목사(남대문교회)의 사회로 열린 이날 시상식에는 이수영목사(새문안교회)의 '주님께 좋은 일을 하는 사람' 제하의 설교와 증경총회장 림인식목사(노량진교회 원로)의 축도로 예배를 드린 후, 이사장 이광순목사의 인사말, 림인식목사의 격려사, 전총회장 박위근목사(염천교회)와 원로선교사 손중철목사(싱가포르), 세계선교부장 허원구목사(부산산성교회)의 축사, 이종윤목사(서울교회 원로)의 감사축복기도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