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지역노회협 신임회장 배혜수장로 선출

영남지역노회협 신임회장 배혜수장로 선출

[ 교단 ] 1일 제17차 정기총회, 임원 개선 및 사업안 논의

신동하 기자 sdh@pckworld.com
2009년 12월 02일(수) 11:08
   
▲ 영남지역노회협의회는 1일 정기총회를 열어 회장에 배혜수장로를 선출하는 등 각종 회무를 처리했다.
【포항=신동하기자】영남지역노회협의회는 1일 포항동부교회(김영걸목사 시무)에서 제17회 정기총회를 열어 신임회장에 배혜수장로(포항동부교회)를 선출했다.
 
영남지역 17개 노회 1백11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막한 이번 총회에서는 새로운 임원진 구성과 함께 신규 사업안을 논의하는 등의 회무처리가 이뤄졌다. 회장은 임원선거 회칙에 따라 수석부회장이던 배혜수장로가 자동으로 승계하고, 권역별 추천을 통해 수석부회장을 포함한 부회장단이 선출됐다.
 
회장 배혜수장로는 "영남지역 성시화에 견인차 역할을 하는 협의회가 되도록 맡은 바 소임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또 노회협은 사업과 감사 보고 등을 통해 지난 회기 운영상황을 점검했다. 한편 총회에 앞서 배혜수장로의 인도로 개회예배가 열려 김형곤목사(거제제일교회)의 기도와 직전회장 노원석목사(대구신은교회)의 설교에 이어 공병의목사(포항동해큰교회)의 축도로 마쳤다.
 
다음은 임원 명단. ▲회장:배혜수 ▲수석부회장:최성광 <부>최윤식 조특모 성태언 민영란 ▲총무:김한식 <부>조병칠 김종득 팽창배▲서기:유영돈 <부>김권성 ▲회계:손달극 <부>손방호 ▲감사:유시춘 이승일 진학용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