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모아 主의 위대하심 찬양"

"입모아 主의 위대하심 찬양"

[ 교계 ] 전국교역자부인연, 제10회 정기연주회 개최

김혜미 기자 khm@pckworld.com
2009년 12월 01일(화) 13:43
전국교역자부인연합회 합창단(단장:손승숙)은 지난 11월 26일 장신대 한경직기념예배당에서 제10회 정기연주회를 가졌다.

   
▲ 전국교역자부인연합회 합창단은 지난 11월 26일 제10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했다.

7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음악회는 '소리높여 찬양' '주께 감사해' '여호와는 네게 복을 주시고'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참 의지하는 예수' '생명수 강가에' 등이 연주된 끝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CTS 기독교TV어린이합창단, 사모중창단 등이 찬조출연했다.

손승숙단장(일산예일교회)은 "이 좋은 계절에 우리의 입을 모아 하나님의 위대하심을 찬양하는 것이야말로 최고의 아름다움이 아닐 수 없다"며 "바쁜 생활 속에서도 원근 각처에서 모여 열정적으로 준비한 단원들에게 감사와 격려를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상임고문 김삼환목사(명성교회)는 미리 보낸 서신을 통해 "목회자와 함께 주님을 섬기며 주님의 옷자락을 붙잡는 여인의 마음으로 몸된 교회와 성도들을 섬기는 사모님들의 눈물의 기도를 주님께서 갚아주실 것"이라고 격려하고 "주님의 찬양하는 모든 이에게 주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이 함께 하실 것이라 믿는다"며 10주년을 맞이한 전국교역자부인연합회 사모합창단의 정기연주회를 축하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