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선교교육원 5기 교육과정 개강

군선교교육원 5기 교육과정 개강

[ 교계 ]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09년 04월 01일(수) 14:10

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이사장:곽선희)는 지난 3월 31일 군선교연합회관 세미나실에서 건강한 군인교회 사역을 모색하고 21세기 군선교사역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한국군선교교육원(원장:전호진) 5기 교육과정을 개강했다. 

이날 개강예배를 시작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13주 동안의 교육과정을 이수하게 될 54명의 교육생은 군선교학, 군종학, 군상담학, 군목회학 등의 다양한 집중 수업에 참여하게 된다. 

매주 화요일 진행되는 이번 교육에는 전호진원장(한국군선교교육원), 김대덕목사(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등이 강사로 나서 신앙전력화를 위한 발전방안 교육 및 상호의견 교환, 대민 협력을 통한 군 홍보 및 상호 이해의 시간을 갖는다. 

이번 교육을 준비한 전호진원장은 "현재까지 2백여 명의 전문인 군선교교역자를 배출한 군선교교육원은 명실공히 군선교 전문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 했다"며 "군선교에 열정 있는 사역자라면 누구든지 거쳐야 할 관문인 군선교교육원에서 철저히 훈련받아 60만 군장병들의 신앙전력화를 위해 하나의 밀알로 쓰임 받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기독군선교연합회는 오는 21~23일까지 소망수양관에서 육ㆍ해ㆍ공군에서 사역중인 3백50여 명의 군선교교역자를 대상으로 '제11회 한국 군선교교역자 수련회'를 개최한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