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선교회호남협의회 총회

남선교회호남협의회 총회

[ 교단 ]

박성흠 기자 jobin@pckworld.com
2009년 03월 24일(화) 15:34

   
▲ 남선교회호남협의회는 지난 19일 전주산돌교회에서 총회 및 선교대회를 개최했다.
남선교회호남협의회는 지난 19일 전주산돌교회(전중식목사 시무)에서 제26회 정기총회 및 제21차 선교대회를 개최하고 수석부회장 김성철장로(전주산돌교회)를 신임 회장으로 선출했다. '마음을 다하여 주께 하듯 하라'를 주제로 열린 대회에는 손달익목사(서문교회)가 강사로 참석해 강연했다. 남선교회호남협의회는 호남지역 18개 노회 남선교회연합회의 협의체다.

직전회장 서재철장로의 사회로 진행된 개회예배에서는 전중식목사가 '어떻게 읽습니까'를 주제로 설교하고 전주노회장 신정호목사(동신교회)가 축도했다.

개회예배에 이어 김성철장로의 사회로 진행된 제21차 선교대회에서 손달익목사는 '새 시대,새 지도력'을 주제로 강연하고 "교회가 개혁성을 상실하고 교회 교육에서 문제를 드러내 비신앙인들의 신앙인에 대한 인식이 매우나빠져 신앙인들 마져 교회를 떠날 위기를 맞고 있다"고 진단하고 "남선교회 지도자들이 영적 지도력을 회복하고 소명의식에 투철해 위기를 이겨내는 지도자들이 되어달라"고 주문했다.

다음은 임원명단. ▲회장:김성철 ▲직전회장:서재철 <부>김명수(수석) 이종두 이광선 최성윤 황석규 임수진 최기호 김희곤 김승곤 천광욱 이한조 정병권 김종남 김성현 김성신 성우영 김현식 김남환 김홍주 ▲총무:고화곤 <부>김규봉 ▲서기:신영식 <부>유춘봉 ▲회록서기:김광무 <부>방용근 ▲회계:이민섭 <부>김동철 ▲감사:박장옥 이동규 조순기.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