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올림픽 26일 개막…기독선수들 향한 관심과 기도 요청

파리올림픽 26일 개막…기독선수들 향한 관심과 기도 요청

크리스찬 국가대표 선수 22명 참가

김동현 기자 kdhyeon@pckworld.com
2024년 07월 18일(목) 00:15
한국올림픽선교회가 지난 12일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2024 파리올림픽대회 대한민국선수단 필승 기원 감사예배'를 개최했다.
오는 26일 개막하는 파리올림픽에 참가하는 크리스찬 국가대표 선수들을 소개하고 이들을 위해 중보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한국올림픽선교회(대표회장:이장균, 이하 선교회)는 지난 12일 여의도순복음교회(이영훈 목사 시무)에서 '2024 파리올림픽대회 대한민국선수단 필승 기원 감사예배'를 가졌다. 이날 예배에서 선교회는 올림픽에 참여하는 국가대표 144명 중 22명의 크리스찬 선수들을 소개하며, 이번 대회를 통해 이들이 하나님을 높이고 노력의 결실을 맺기를 기도했다.

이장균 목사는 "우리 크리스찬 선수들이 이번 올림픽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국위를 선양하는 역사가 있기를 소망한다"며 "올림픽이 개막하고 선수들의 경기 소식이 들려올 때마다 잊지 말고 기도해달라"고 지속적인 관심과 중보를 당부했다.

선교회가 밝힌 파리올림픽에 참여하는 크리스찬 선수 명단은 다음과 같다.

▲골프:김주형 고진영 ▲근대 5종:전웅태 ▲배드민턴:안세영 김소영 이소희 서승재 ▲복싱:오연지 ▲브레이킹:김홍열 ▲사격:이보나 ▲수영(경영):김서영 이주호 ▲유도:안바울 김민종 김지수 김하윤 ▲육상:우상혁(높이뛰기) 최병광(경보) ▲기계체조:엄도현 ▲탁구:이은혜 ▲펜싱:오상욱 ▲핸드볼:신진미


김동현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