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군선교후원회 216회 조찬기도회 드려

총회군선교후원회 216회 조찬기도회 드려

서울관악노회 월드비전교회 후원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23년 04월 03일(월) 09:48
총회군선교후원회는 3일 월드비전교회 후원으로 216회 조찬기도회를 갖고 군선교를 통한 민족 복음화를 위해 기도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군선교후원회(회장:김운성)는 3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에서 제216회 조찬기도회를 열어 군선교를 통한 민족 복음화, 세계 복음화를 위해 기도했다.

서울관악노회 월드비전교회(김영철 목사 시무) 후원으로 열린 이 날 조찬기도회는 김광회 장로의 인도로 박명순 장로가 기도하고 김풍국 장로의 성경봉독, 김영철 목사(월드비전교회·총회 군경교정선교부 서기)의 '우리는 죽을 때까지 군인입니다' 제하의 설교와 정현철 장로의 봉헌기도, 회장 김운성 목사(영락교회)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김영철 목사는 설교에서 "국가를 경영하는 데 있어서 경제도 중요하지만 경제보다 중요한 것은 국가안보이다"라며 "우리는 지혜롭게 군선교를 감당하고, 사명감을 가지고 일해야 한다. 군인정신으로 무장해 죽을 때까지 현역 같은 마음과 자세로 나라를 사랑하고 기도해 영적 전쟁에서 승리해야 한다"며 모든 군선교 사역자들이 하나님의 충성된 일꾼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기도회에서는 총회 군선교 사역자와 60만 장병, 사이비 이단종파 군내침투 저지, 비전2030실천운동 등을 위해 합심기도하고, 이준희 장로와 이경훈 군종목사가 군선교 사역보고를 했다.

한편 총회군선교후원회 회장 김운성 목사는 3월 24일 영락교회에서 2023년 임관 예정 김영언 박상민 안재훈 이철 정희찬 목사 격려행사를 갖고 기도회 및 격려금을 전달했다. 총회 군선교후원회 217회 조찬기도회는 5월 8일 서울노회(노회장:양의섭) 후원으로 열릴 예정이다.

임성국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