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대 제117회 학위수여식 ... "기도의 사람들로 나아가라"

장신대 제117회 학위수여식 ... "기도의 사람들로 나아가라"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24년 02월 15일(목) 14:26
장로회신학대학교(총장:김운용) 제117회 학위수여식이 15일 한경직기념예배당에서 열렸다.

유튜브로도 생중계된 이날 학위수여식에서는 신학대학원 223명을 비롯해 신학과 50명, 기독교교육과 49명, 교회음악학과 48명, 특수대학원 55명, 일반대학원 100명, 목회전문대학원 44명 등 총 540여 명에게 학위가 수여됐다.

학위수여식은 배정훈 신학대학원장 사회로 장신근 대학교학처장의 학사보고와 김운용 총장의 증서수여에 이어 각종 시상식이 진행됐다.

시상식에서는 정호성(신학과) 백주희(기독교교육과) 민예본(교회음악학과) 최이삭(신학대학원 신학과) 졸업생이 총장상을 받았고, 이지원(신학대학원 신학과) 박은석(목회전문대학원 박사과정) 졸업생이 이사장상을 수상했다.

또 최우수논문상은 이경훈(일반대학원 신학박사) 이서원(목회전문대학원 목회신학박사) 졸업생에게 돌아갔으며, 우수논문상은 홍현의(일반대학원 신학석사) 김종균(목회전문대학원 목회신학석사) 졸업생이 받았다.

이 밖에도 총문동회장상 엄하영(신학대학원 신학과), 동문회장상 최보성(기독교교육과), 여동문회장상 조명미(일반대학원 신학박사), 목전 동문회장상 정현석(목회전문대학원 목회신학박사) 졸업생이 각각 수상했다.

이에 앞서 열린 예배는 이창호 목사의 인도로 이사 주승중 목사가 기도하고 이사장 김운성 목사가 '엘리사의 소원'제하의 말씀을 선포하며 졸업생들을 권면했다.
최은숙 기자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