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사회가 한 마음 되는 계기

우리 사회가 한 마음 되는 계기

[ 기고 ] 문화체육관광부 김종덕 장관 축사

김종덕 장관
2015년 11월 24일(화) 13:26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래된 주간지인 한국기독공보의 창간 7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사장이신 채영남 총회장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과 명성교회 당회장이신 김삼환 담임목사님을 비롯한 내ㆍ외빈 여러분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한국기독공보는 광복 이듬해인 1946년 1월에 창간되어 한국 교회의 기쁨과 슬픔뿐 아니라 우리 근현대사의 고난과 영광을 함께 지켜본 소중한 증인입니다. 올해 광복 70년을 맞이하여 공보 70주년을 기념하는 '평화통일기원음악회'를 개최하게 된 것은 뜻깊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지난달 어렵게 성사된 제20차 남북이산가족 상봉 행사는 평화통일의 필요성을 더욱 절감케 했습니다. 하루 속히 평화통일이 이뤄져 남과 북의 부모 형제자매들이 이산의 아픔으로 인한 고통을 더 이상 받지 않도록 한국교회가 늘 기도해주시길 바랍니다.

오늘 열리는 '평화통일기원음악회'가 우리나라를 사랑하고 우리 민족이 하나 되며, 우리 사회가 한마음이 될 수 있는 귀한 계기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한국기독공보가 앞으로도 한국교회와 우리 사회에 아름다운 소식을 전파하고 바르고 선한 뜻을 널리 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의 크신 은총이 한국기독공보를 아끼고 사랑하는 모든 분들과 늘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