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을 살리고 구원하는 시대적 사명 감당"

"생명을 살리고 구원하는 시대적 사명 감당"

[ 교단 ] 서울관악노회 제36회 정기노회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14년 04월 29일(화) 11:46

서울관악노회(노회장:최동환)는 지난 4월 22일부터 23일까지 난곡신일교회(이은성 목사)에서 제36회 정기노회를 열고 회무 처리 및 총회 총대를 선출했다.

이날 개회예배는 부노회장 김영철 목사(월드비전교회)의 인도로 부노회장 이광희 장로(난곡신일교회)의 기도, 서기 권병학 목사(안산시흥)의 성경봉독, 노회장 최동환 목사(영동교회)의 '사망에서 생명으로'제하의 말씀 선포, 전 노회장 박명진 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최동환 목사는 "사망 권세 이기시고 부활하신 생명의 주님을 따르는 우리 노회가 사망의 어두운 곳에 있는 사람들을 살리고 위로하며 이웃들과 사랑을 나누는 복된 삶을 살아가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면서 "성령님의 인도하심과 도우심 가운데 모든 지교회가 평강 가운데 굳게 서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생명을 구원하고 살리는 시대적 사명을 잘 감당하는 교회가 되기를 축복한다"고 전했다. 개회예배 후에는 이은성 목사의 집례로 성찬예식이 진행됐다.

한편 이번 노회에서는 노회장 최동환 목사의 인도로 서유신 신위권 최문성 김연일 김찬성 권기원 오태진 전도사의 목사 안수식이 진행됐다. 전 노회장 송유광 목사(영광교회)가 '당신의 뜻대로 하소서'를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다음은 총회총대 명단.
▲목사: 최동환 김영철 권병학 박봉수 강현원 박명진 서좌원 송유광 용덕순 이규곤 이규호 이정규 장향희 ▲장로: 오정호 이광희 이길형 김 묵 김신환 김화진 박성규 박윤조 오찬호 윤태혁 이재명 장현희 함상옥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