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노회 연합회 제81회 총회

경북노회 연합회 제81회 총회

[ 여전도회 ]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14년 04월 24일(목) 08:52

【경북노회 연합회】경북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김순영)는 지난 9~10일 여전도회대구연합회관에서 제81회 정기총회 및 제115회 사경회를 개최했다.

첫날,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사경회는 기정숙 부회장의 대표기도, 경북연합회 중창단의 찬양, 경주제일교회 정영택 목사의 '혼돈 시대에 주시는 예수님의 경고' 제하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으며, 사순절 기간에 맞춰 진정한 회개와 섬김을 되새기는 시간이 됐다.

10일 김순영 회장의 사회로 열린 제81회 총회 개회예배는 오경희 직전회장의 기도, 부노회장 김광재 목사(남신교회)의 '부르심에 합당한 자' 제하의 설교, 성찬예식 순으로 진행됐으며, 노회장 박근식 장로(생명의빛교회)와 남선교회연합회장 김선왕 집사(삼덕교회)의 축사, 여전도회전국연합회 회장 신성애 장로의 격려사가 이어졌다. 또한 15년 동안 연합회를 섬겨 온 오경희, 김순영, 이랑희 회원을 표창하고, 6개 시찰장의 작은사랑저금통 봉헌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번 총회에서는 지난 회기 사업 및 회계 보고를 받고, 새 회기 사업과 예산 등을 심의했다. 회장 김순영 권사(서남교회)는 "비전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는 경북노회 여전도회연합회와 하나님이 동행하심을 믿는다"며, "한마음으로 새 역사를 써내려가자"고 요청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