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교회건축 '전국 교회건축세미나'

월간교회건축 '전국 교회건축세미나'

[ 교계 ]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3년 10월 14일(월) 11:09
'성전건축 이떻게 해야 하나?'
 
"원가절감부터 입당까지 성전건축 고민 말끔히 씻어드립니다."
 
교회 건축과정의 처음과 끝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세미나가 열린다.
 
월간교회건축이 17일 서울 국민일보 사옥에서 열린 세미나를 시작으로 22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24일 부산 부산 벡스코를 순회하며 '전국 교회건축세미나'를 개최한다.
 
'성전건축 이떻게 해야 하나?'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주)다솔CM건축사의 전환 대표가 기존 건설 업체들의 이론적 세미나 형식을 탈피해 교회건축의 실질적 방향과 방법을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현장 노하우를 기반으로 '쉽게 할 수 있는 방법', '교회 부도와 마찰방지', '재원확보 계획과 원가절감', '12가지 공정해석' 등 현실적인 네 가지 소주제로 강의가 구성됐다.
 
월간교회건축은 "전환 대표는 지난 세미나에 참석했던 500여 교회에 무료로 맞춤 컨설팅과 사업계획서를 작성해 주는 등 세미나 이후 건축하려는 교회에 실질적인 도움과 감동을 줬다"라며, "이번 세미나에 참석한 교회에도 성공하는 교회건축을 위한 마스터플랜과 핵심프로세스를 제공하고, 맞춤 사업계획서도 작성해 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 사전 등록자에 한해서는 '우리교회카페만들기', '교회건축작품집', '월간교회건축1년구독권', '지난 세미나 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사전등록과 월간교회건축 문의는 전화(02-455-2990)로 할 수 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