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CC부산총회 "기도주일을 지켜주세요"

WCC부산총회 "기도주일을 지켜주세요"

[ 교단 ]

박성흠 기자 jobin@pckworld.com
2013년 09월 23일(월) 11:11

준비위 전국교회에 호소 '설교문 기도문 간증문 목회서신' 발송
 
한달여 앞으로 다가온 세계교회협의회(WCC) 제10차총회를 위한 전국교회의 뜨거운 기도가 요청되고 있다.
 
WCC부산총회 한국준비위(KHC)는 오는 10월6일을 'WCC 제10차 부산총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공동 기도주일'로 지키기로 하고 전국교회의 관심과 참여를 요청했다. KHC는 6일 주일부터 12일 토요일까지는 공동 기도주간으로 지키기로 하고 후원모금운동을 펼칠 예정이다.
 
WCC부산총회에 관심이 있거나 교인들에게 WCC부산총회에 대하여 알려주고자 하는 교회는 KHC가 제공하는 각종 자료를 활용할 수 있으며, 교회의 요청에 따라 상임위원단과 중앙위원 기획위원 등 KHC가 위촉한 강사들이 설명하는 WCC와 부산총회의 의미를 직접 들을 수 있다. KHC 사무총장 조성기 목사는 "다양한 경로를 통해 WCC부산총회를 홍보하고 교회 형편에 따라 10월23일까지 범위 안에서 공동기도주일을 시행해서 모금에도 동참해달라"고 호소했다. 국민은행 807701-00-005322 김삼환(WCC한국준비위원회).
 
이번 기도주일과 관련해 총회장 김동엽 목사와 KHC 상임위원장 김삼환 목사(명성교회)는 전국 교회에 공문과 함께 설교문(김삼환목사) 목회서신(박종화목사) 간증문(박경서박사) 기도문(고훈목사) 등을 발송하고 도움을 요청했다. 이들 자료는 KHC 홈페이지(www.wcc2013.kr)에서 받아볼 수 있다.

설교문 전문
기도문 전문
간증문 전문 
목회서신 전문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