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해 왜곡 비방 인터넷 보도에 현혹되지 말라"

"음해 왜곡 비방 인터넷 보도에 현혹되지 말라"

[ 교단 ]

김성진 기자 ksj@pckworld.com
2013년 09월 02일(월) 11:16
선관위, 제98회 총회총대에 공명선거 협조 요청

최근 일부에서 불법선거에 대한 잡음이 일고 있는 것과 관련해 총회가 앞장서서 공명선거가 이뤄지도록 협조를 요청했다.

총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김수읍)는 2일 제98회 총회를 일주일 앞두고 제98회 총회 총대들에게 제98회 부총회장 선거가 공명정대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를 요청하는 입장을 발표했다.

선거관리위원회는 "최근 제98회 총회를 앞두고 일부 인터넷 언론과 신문에서 특정후보에 대한 음해 왜곡 비방 기사들이 보도되고 있다"면서 총회 총대들이 이런 보도에 현혹되지 않도록 주의를 요청했다.

또한 선거관리위원회는 "휴대폰 문자로 특정후보 지지와 상대후보 비방 등을 하는 행위는 총회임원선거조례 제4조를 위반하는 불법선거운동"이라며 엄중히 경고했다.

한편 총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김수읍)는 지난 8월 27일 경기도 곤지암에서 제97회기 9차 회의를 열고 일부 인터넷 언론과 신문의 보도에 현혹되지 말도록 총회 총대들에게 협조를 요청하기로 하는 한편 진정서 건에 대해서는 6하 원칙에 따라 실명을 명시해 다시 제출토록 했으며, 'WCC 설명회 빙자 금품 살포와 특정후보 지원에 대한 선관위 조치와 개선 요청건'에 대해서는 설명회가 취소됐다는 확인 등 이첩된 안건을 처리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