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순례길에서 모세오경을

제주 순례길에서 모세오경을

[ 교계 ]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3년 07월 29일(월) 16:46
CBS 전국목회자세미나 8월19~21일
 
   

(주)CBSi(사장:한정택)는 제주CBS(본부장:배재우) 후원으로 CBS제주순례길과 함께하는 전국목회자세미나 '모세오경 산책'을 오는 8월 19~21일 제주 이기풍선교기념관에서 개최한다.
 
한세대학교 구약학 차준희 교수가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모세오경 본문을 연구하는 내용으로 세미나가 진행되며, 제주의료원 원장을 지낸 홍성직 원장이 목회자를 위한 건강과 힐링 세미나가 진행된다. 제주도의 첫번째 선교사 이기풍 목사의 선교 활동을 기념하기 위해 세워진 이기풍선교기념관과 이기풍 목사 선교당시 예배처소로 알려진 금성교회 등 제주도 선교역사가 숨쉬는 제주순례길을 걸으며 제주 선교의 역사와 의미를 되새겨보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또 제주 현지 목회자들이 참여해 현지 목회현장을 방문하며 제주 목회의 현실과 비전을 공유된다.
 
제주순례길은 제주CBS가 제주관광공사와 함께 개발한 것으로 지난해 6월 제주시 애월읍 금성리 일대 1코스 '순종의 길'을 개장했으며, 현재 △2코스 '순교의 길' △3코스 '사명의 길' △4코스 '화해의 길'이 마련되어 제주 서부지역의 기독교역사 유적지를 순례할 수 있다. 일부 구간은 제주올레와 연결되어 있어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순례객의 영혼에는 쉼을 주고 이웃과는 화평과 평화를 나눌 수 있다는 것이 제주CBS의 설명이다.
 
이번 행사 참가 대상은 목회자와 가족 등 선착순 100명이며, CBS 홈페이지(www.cbs.co.kr)와 전화(02-2650-0558)로 신청할 수 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