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만날 때, 진정한 꿈 가져"

"하나님 만날 때, 진정한 꿈 가져"

[ 교계 ]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3년 06월 27일(목) 10:25
CCC 전국대학생여름수련회 '네 꿈을 펼쳐라'
 
한국대학생선교회(대표:박성민) '2013 CCC 전국대학생여름수련회'가 지난 6월 24~28일 강원도 평창 한화리조트 휘닉스파크에서 열렸다.
 
'Dare to Dream(네 꿈을 펼쳐라, 잠 29:18)'를 주제로 열린 이번 수련회에는 국내외에서 1만 1000여 명의 청년들이 참석해 개막 첫날 수련회장을 뜨겁게 달궜다.
 
수련회 주제가 '네 꿈을 펼쳐라' 뮤직비디오 상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막이 오른 수련회에서 박성민 목사는 "하나님께서 청년 대학생 한 사람 한 사람을 이 자리에 부르셨다. 여러분은 잠재력이 무한한 존재들이다. 하나님을 만날 때, 진정한 꿈을 가질 수 있고, 새로 시작할 수 있다."며 참석자들을 격려했다.
 
또 수련회에서는 전도와 제자화 훈련의 성경강해, 진로ㆍ상담ㆍ이성교제 등 다양한 분야의 실제적인 내용을 다루는 130여 개의 선택특강, 믿음이 없는 친구들을 대상으로 눈높이에 맞춰 따로 진행되는 새친구반, 청년들이 비전을 발견하도록 돕는 비전박람회 등이 진행됐다.
 
수련회에 처음 참석한 장소정 씨(강원대 1년)는 "하나님을 알지 못해 두렵고 떨리지만 리더들의 기도로 수련회에 참석할 수 있었고 말씀을 쉽게 풀어 주셔서 어려운 부분이 잘 이해됐다. 이번 수련회를 통해 하나님을 만나는 은혜를 체험했다"며 소감을 전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