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통 기도주간, 전국교회 참여 당부

평통 기도주간, 전국교회 참여 당부

[ 교단 ]

한국기독공보 webmaster@pckworld.com
2013년 06월 19일(수) 11:00

민족의 치유와 화해, 평화통일을 위한 기도주간 묵상집

   
24일~8월 15일…묵상자료집 활용하길  

총회 사무총장 이홍정 목사가 '민족의 치유와 화해, 평화통일을 위한 기도주간'에 참여하고 주위에 전파를 요청하는 긴급 메시지를 발표했다. 이 총장은 오는 24일부터 8월15일까지 기도주간에 사용할 묵상집 발간을 상기시키면서 "홍보가 부족하여 실질적으로 기도운동이 일어나기에 매우 미흡한 상황"이라면서 총회 직원들에게 "홍보요원이 되어 각자 최소 30명 이상에게 알려달라"고 요청했다.
 
다음은 이홍정 총장의 메시지 전문이다.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
 
지금은 민족공동체의 치유와 화해, 평화통일을 위한 기도가 절실하게 요청되는 시기입니다. 정전협정 70주년이 되는 올해 2013년부터 광복 70주년을 맞는 2015년까지 3년은 총회가 정한 '민족의 치유와 화해, 평화통일을 위한 3년'입니다. 그리고 이 시기에 매년 6월 25일부터 8월 15일까지를 특별기도기간으로 정하고, 지 교회들의 새벽기도회를 통해, 개인의 일상의 삶 속에서 함께 기도하기 위해 묵상자료집을 발간하였습니다. 또한 전용 앱을 개발하여 스마트폰으로 묵상자료집을 다운로드를 받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같은 준비는 하였으나 홍보가 부족하여 실질적으로 기도운동이 일어나기에는 매우 미흡한 상황입니다. 여러분들이 홍보요원이 되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과 내일 사이에 최소한 30명 이상에게 이 사실을 알려주시고, 그들이 또 다른 이들에게도 알려서 민족공동체의 치유와 화해, 평화통일을 위해 함께 기도하는 운동이 일어날 수 있기 바랍니다.
 
간곡하게 부탁 드립니다. 기도하는 마음을 모아 주십시오.  총회사무총장 이홍정 드림
 
민족을 위해 기도합시다!
 
대한예수교장로회는 정전협정 60주년인 2013년에서 광복70주년인 2015년까지를 '민족의 치유와 화해, 평 화통일을 위한 3년'으로 정하였습니다. 매년 6월 25일부터 8월 15일은 '민족의 치유와 화해, 평화통일'을 위한 특별기도기간입니다.
 
   
▲ 안드로이드앱 초기화면
올해 총회는 이 기간 동안에 사용할 묵상자료집을 개발하였습니다. 묵상자료집은 (1) 총회 홈페이지 <http://www.pck.or.kr> 에서 PDF 파일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으며, (2) 전용 앱(app)을 사용하여 다운로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iOS 계열은 엡스토어에서, Android 계열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기도주간 묵상집' 검색).
 
개 교회들의 새벽기도회와 각 종 모임에서, 그리고 개인의 일상 속에서 매일 민족을 위해 기도합시다. 이 일을 다른 분들 10명 이상에게 전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