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독교방송문화원 OPEN강좌

한국기독교방송문화원 OPEN강좌

[ 문화 ]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13년 06월 05일(수) 16:03
   

교회와 선교단체 영상미디어 사역자 교육을 위한 KCMC(한국기독교방송문화원) OPEN강좌가 오는 7월 6일 서울 대학로에 위치한 아르코미술관 3층 세미나실에서 열린다. 이번 강좌는 지역교회와 선교단체 및 선교기관에서 미디어를 담당하고 있는 사역자 및 교회영상 제작에 관심이 있는 크리스찬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하루 동안 진행되는 강좌는 성경학교와 수련회 및 단기선교 등의 여름행사에 관한 영상제작에 초점을 맞춰 진행된다. 영상제작의 전반적인 기획과정과 이에 따른 연출기법을 배울 수 있는 기획ㆍ연출 강좌를 비롯해 심화된 촬영 기법을 배울 수 있는 촬영 강좌, 컷 편집 및 자막 만들기, 그래픽 이미지 활용 등을 배우는 편집 강좌가 준비됐다. 또 촬영 강좌를 바탕으로 참가자가 직접 촬영을 하고 촬영 전문가로부터 현장에서 직접 지도 받을 수 있는 실습 시간을 마련해 보다 생생한 강의가 이루어질 전망이다.
 
등록은 www.kcmc.tv에서 회원가입 후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40명으로 인원을 제한한다. 준비사항으로는 1만원의 참가비와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카메라(6mm카메라/개인 DSLR카메라 등), 프리미어CS5 프로그램이 설치된 노트북을 지참하면 된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