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난 때문에 꿈 포기 마세요"

"가난 때문에 꿈 포기 마세요"

[ 문화 ]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13년 05월 16일(목) 14:43
수족관 관리사에서'한국의 폴 포츠'로
김태희 집사, 첫 가스펠 앨범 출시
 
   
'한국의 폴 포츠'로 불리는 김태희 집사(군포제일교회)의 첫 번째 가스펠 앨범 '하나님의 은혜'가 출시됐다. SBS 스타킹에 출연하여 'Nessun Dorma' 한 곡으로 국민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던 김태희집사는 지난 1년 동안의 준비 끝에 첫 앨범을 발표하며 "찬양이 좋아 노래를 시작했고, 그 노래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돼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번 앨범은 '하나님의 은혜' '생명의 양식' '예수 이름 높이세' 등 가스펠 명곡과 찬송가, 창작곡 등이 다양하게 소개되는데 무엇보다 섬세하고 따뜻한 목소리와 다양한 보컬 테크닉이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애착이 가는 곡으로 '이 험한 세상은' 꼽은 김 집사는 "사춘기 시절 처음 기타를 구입해 이 곡을 불렀고, 이 곡이 내 삶의 평생 고백이 되기를 원했다"면서 "가난 때문에 꿈을 포기하고 수족관 관리를 하면서도 늘 기도했는데 하나님께서 드디어 꿈을 이뤄주셨다"고 신앙을 고백하기도 했다.
 
한편 스타킹 출연 이후 방송출연, 공연, 음반 출시, 오페라 공연 등 바쁜 나날을 보냈던 김 집사는 지난 2010년부터 '월드비전'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기아로 죽어가는 아이들을 살리는데 앞장 서고 있으며 "앞으로도 꿈을 가슴 깊이 숨겨 둔 분들과 만나는 것이 소원"이라고 밝혔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