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좋은사람들, 선교 비전트립 진행

새누리좋은사람들, 선교 비전트립 진행

[ 교계 ]

표현모 기자 hmpyo@pckworld.com
2013년 05월 13일(월) 09:28
오는 7~9월, 비전트립 지원자 모집
 
   

(재)새누리좋은사람들(이사장:이성희)이 올해도 한반도 최북단 선교 비전트립을 실시한다.
 
새누리좋은사람들은 지난 9일 연동교회 다사랑홀에서 사업소개 및 기자간담회를 갖고 올해 비전트립 계획과 향후 단체의 사역방향에 대해 설명했다.
 
지난 2008년부터 조선족을 위한 장학사업, 순회진료봉사 등을 실시하고 우리나라에 대한 역사의식과 통일의식을 고취시켜온 새누리좋은사람들은 올해에도  중ㆍ고등학생 및 대학ㆍ일반인들을 대상으로 단동 압록강, 비류수조망, 오녀산성, 광개토대왕릉비, 백두산, 이도백화, 훈춘, 용정, 장춘 등을 방문해 고구려, 발해, 독립 투쟁의 근대역사, 조선족교회 탐방, 북녘땅을 바라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박현석 사무총장은 "새누리좋은사람들의 비전트립은 우리나라의 성지를 순례를 하며 이 땅의 회복을 놓고 가슴을 치며 기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북한과 가장 가까운 땅을 밟으며 기도할 수 있는 신앙의 순례"라며, "행안부에서 우수사업으로 선정돼 재정지원을 받기 때문에 다른 어느 여행사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보다 재정적 부담이 적은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이날 인사한 이사장 이성희 목사(연동교회)는 "오랜기간 남북관계가 고착상태이지만 언젠가 문은 열릴 것이라고 생각하고 준비하고 있다"며, "북한 동포들을 위한 관심을 늦추지 말자는 뜻으로 비전트립을 진행하는 만큼 교회와 기관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전트립 신청문의는 전화(02-394-6363)로 하면 된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