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왜 사랑해야 하나', 함께 생각"

"'사람을 왜 사랑해야 하나', 함께 생각"

[ 교계 ]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13년 03월 27일(수) 10:42
KSCF 학원현장 만들기 프로젝트, 4월 3일 연세대서 '기독학생, 사랑을 그리다' 개최
 
   
한국기독학생회총연맹(총무:장병기, 이하 KSCF)이 캠퍼스선교 활성화를 위한 '학원현장 만들기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기독학생, 사랑을 그리다'를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프로젝트는 연세대 교목실(교목실장:정종훈)의 후원으로 오는 4월 3일(수) 연세대학교 공학원 제1세미나실에서 대학 기독학생들을 대상으로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물은 생명이다', '희망 TV'-기아체험, 세상을 바꾸는 힘, 빗물 등을 기획 연출한 SBS 송영재 PD를 강사로 초청해 영상을 통해 자신을 뒤집는 기독학생들의 사랑과 나눔, 생명살림의 소중한 가치를 발견하는 토크콘서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장병기 목사는 "입학과 동시에 취업을 준비해야 하고 종교, 취미, 학술 활동이 스펙을 쌓을 수 있는 동아리들이 캠퍼스의 중시을 이루고 있는 현실 속에서, 이번 행사는 기독학생들에게 새로운 도전을 줄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사람을 왜 사랑하며 살아야 하는지, 이웃을 사랑하는 일이 젊은 날의 나와는 어떤 연관이 있는지, 그리고 그 의미와 가치 사랑이 진정 나와 이웃을 어떻게 생동감 넘치는 존재로 만드는지에 대해 고민을 나누는 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KSCF는 5월 토크콘서트에는 국제 NGO 캠프 이철용 목사를 강사로 '기독학생, 세상을 기경하다', 6월에는 국제연대 활동으로 '기독학생, 인도의 이웃을 만나다'를 주제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 기독학생들과 함께하는 국제 인권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