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목회 비서,변함없는 사역의 동반자 '기독공보i'

스마트한 목회 비서,변함없는 사역의 동반자 '기독공보i'

[ 교계 ] 본보 '기독공보i' 어플리케이션 출시

차유진 기자 echa@pckworld.com
2012년 02월 29일(수) 08:41
   
▲ 기독공보i
본보가 디지털 시대에 걸맞는 스마트 기기 목회비서 '기독공보i' 어플리케이션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목회자들의 △설교 준비 △사회 이슈 분석 △일정 점검 △자료 수집 △페이스북을 통한 소통 지원에 초점을 맞추고 제작된 기독공보i 어플리케이션은 페이스북(Facebook)을 기반으로 다양한 정보 제공과 소통이 이뤄지도록 설계됐습니다.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가 필요없으며,어플리케이션에 기존의 페이스북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고 이용을 승인하면 바로 전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메뉴는 시대 조망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이슈',목회 및 선교에 도움이 되는 일정들을 소개하는 '일정',기독교 사역자들의 소통 공간인 '자유게시판',최신 강연과 논문 등을 공유하는 'DB',본보의 뉴스를 텍스트와 PDF로 제공하는 '기독공보'로 구성돼 있으며,어플 첫 화면 상단 ⓘ에 링크된 창에서 기사,광고,구독 신청은 물론,지난 이슈 검색,알림(푸시) 설정 등도 하실수 있습니다..
 
또한 어플리케이션의 '자유게시판'은 본보 페이스북 계정(www.facebook.com/pckworld)에 연결돼 있어,PC에서도 '기독공보i'의 이용 및 참여가 가능합니다.
 
본보는 '기독공보i'가 일방적인 정보 제공 창구가 아닌 기독교 사역자들의 소통 공간으로 활용되기를 기대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