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교 발전에 적극 협력 각오

모교 발전에 적극 협력 각오

[ 교단 ] 영남신대 제56회 총동문회 정기총회 열려

최은숙 기자 ches@pckworld.com
2009년 06월 02일(화) 17:23

영남신학대학교(총장:진희성) 총동문회는 지난 5월 18일 동 대학교 대강당에서 제56회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회장에 신영균목사(경주제삼교회)를 선출하는 한편 새로운 회기를 이끌어 갈 집행부를 구성했다.

   
영남신학대학교 총동문회는 지난 5월 18일 제56회 정기총회를 열고 모교의 발전 및 후원협력 등을 더욱 활성화하기로 결의했다.
특히 1백여 명의 동문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총회에서는 특히 모교의 발전 및 후원협력 등을 활성화하기 위해 사무국을 신설하고 김덕수목사(구미중앙교회)를 사무국장에 인준했다.

김덕수목사는 "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아 심적으로 부담스럽다"면서도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동문과 그들의 자녀들에게 학자금을 지원해주는 것은 물론이고 고문변호사를 위촉해 법적으로 힘든 상황에 처한 동문들에게도 다양한 도움을 주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뿐만아니라 김 목사는 "임지가 없는 동문들에게는 사역지를 구해주기도 하고 동문회 이름으로 석좌교수도 지원해야 하며 학교의 발전을 위해서도 앞장서야 할 일들이 무궁무진하다"면서 "기초를 잘 다져서 동문회의 역할을 확대하고 학교의 발전에 협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총회에서는 장학위원회 정기 예탁금 7천5백만 원은 학교에 기탁하고 임원회 허락 후 사용하도록 했으며 새롭게 신설된 목회와 신학 특별위원회를 통해 동문들의 목회 역량 강화에 초점을 맞추고, 사역을 진행하기로 했다.

또 신임회장 신영균목사는 직전회장 김태영목사와 전대표총무 권영욱목사(경주시민교회)에게 공로패를 증정하기도 했다.

이에앞서 진행된 개회예배에서는 김수읍목사(하늘빛교회)가 '말투스가 되자'제하의 말씀을 전했으며, 뒤이어 진희성총장의 환영사, 이성수목사(장성제일교회) 박위근목사(염천교회)의 축사, 각 신학대학 동문회 임원 등의 소개가 진행됐다.

이날 선출된 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신영균 ▲수석부회장:손달익 대외<부>:임상진 대내<부>:이찬욱 이춘길 여자<부>:박미혜 ▲대표총무:신우 ▲총무:박태부 문병조 김영춘 황상호 <부>박성기 최정구 ▲서기:장태식 <부>조현문 ▲회록서기:석근대 <부>김상철 ▲회계:이진동 <부>박세일 ▲감사:이순창 배성태 박능팔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