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영상 인재 다 모여라

교회 영상 인재 다 모여라

[ 문화 ] 총회문화법인, 교회영상콘텐츠 공모전

표현모 기자 hmpyo@pckworld.com
2009년 05월 12일(화) 20:13

 퍼다 붙이기에서는 쉼표 뒤가 망가지기 십상이죠? 제가 손본 것과 비교해 봅시다

본교단 총회문화법인(이사장:이광선)은 오는 6월 17~27일까지 교회영상콘텐츠 공모를 실시한다.
 
이번 교회영상콘텐츠 공모는 교계의 우수한 영상 인재를 발굴하고 이들을 통해 제작된 영상을 교회에 보급할 목적으로 실시되며 출품작은 매체를 통해 발표되지 않은 순수 창작물로 1년 이내 제작된 작품이어야 하며 교회 단위로 신청할 수 있다.
 
주제는 교회 절기(송구영신, 사순절, 부활절, 감사절, 대림절, 성탄절 등- 손 본 부분)나 특별한 주제로 드려지는 예배(전도, 헌신, 가정, 섬김, 회개, 비전, 새신자 등- 손 안 본 부분)에 사용될 수 있는 영상이면 드라마, 다큐멘타리, 뮤직비디오, 애니메이션, UCC 등 형식에 관계 없이 어떠한 영상도 응모 가능하며 담임목사 추천서를 포함한 신청원서 1부를 제출하면 된다. 영상 제출은 동영상 파일로 한 팀 당 최대 3편까지 출품 가능하며, 재생 시간은 2분30초~6분 이내로 제한한다.
 
접수는 우편이나 교회영상네트워크 홈페이지(www.churchmovie.net)에서 하며 수상작 발표는 1차 7월 6일, 최종 발표는 7월 15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문화법인은 대상(1팀) 2백만원을 비롯해 금상(2팀) 각 1백만원, 은상(2팀) 각 50만원, 특별상(3팀) 각 20만원, 입상(약 4팀) 각 상금 10만원을 시상할 예정이다.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