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노회 50회 정기노회

경기노회 50회 정기노회

[ 교단 ] '노회분립 연구위 조직 결의'

임성국 기자 limsk@pckworld.com
2009년 04월 23일(목) 09:42

   

경기노회(노회장:이종찬)는 지난 16일 수원영은교회(권영삼목사 시무)에서 제50회 정기노회를 개최해 목사 13명 장로 13명의 총회 총대를 선출하고 예장 3백만 성도운동에 적극 참여할 것을 재차 다짐했다. 

'섬겨야 합니다'를 주제로 2백26명의 노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노회에서는 노회분립과 관련해 연구위원회를 조직할 것을 결의하는 한편, 오는 6월 이단 사이비세미나를 개최하고 제93회 한ㆍ일 연합 이단 사이비대책세미나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이단의 발호에 강력히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3백만 성도운동과 관련해 총회 양식에 따른 교세통계표 미제출교회에 대해서는 제반 행정을 유보하고, 미제출 교회 목사와 장로 총대는 노회임원, 부서장, 총회 총대 선출에 대한 피선거권을 제한하는 것을 연구하기로 결의했다. 

또 노회에서는 손은숙(만정교회), 박용재(수원성교회), 김락균(동산교회), 윤대원(오산찬양교회), 임강수(화서장로교회), 안도헌(송탄동성교회), 임근택(평택성민교회), 정용준(오산찬양교회), 김요한(수지광성교회), 양인철(동산교회) 정바울(오산교회), 김영건(오산교회), 고가나(염광여자메디텍고등학교) 목사 등 13명의 안수식이 거행됐다. 

최창수목사(용인중부교회)의 인도로 진행된 개회예배는 김재학장로(명선교회)의 기도, 최광우목사(양일교회)의 성경봉독, 이종찬목사(수원성북교회)의 '섬기며 삽시다'제하의 설교, 전노회장 유종만목사(시온성교회)의 축도로 진행됐다. 

다음은 총회 총대 명단.
△목사: 이종찬 노승찬 권영삼 유종만 이춘수 최창수 안광수 허수 최충원 안현수 정기식 배성태 이재영
△장로: 강한석 김오섭 윤홍선 김재학 황성덕 구영회 이재일 정수일 김병용 심재호 이영복 최경집 김인식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