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노회 재해구호봉사단 "동참"

진주노회 재해구호봉사단 "동참"

[ 교단 ] 사랑의연탄나누기재원마련 모금도 허락, 규칙 일부개정

박성흠 기자 jobin@pckworld.com
2009년 04월 21일(화) 14:54

   
▲ 진주노회는 지난 16~17일 하동읍교회에서 제96회기 정기노회를 개최했다.
【하동=박성흠기자】 진주노회는 지난 16~17일 하동읍교회(최선모목사 시무)에서 제96회 정기노회를 개최하고 정삼득장로(하동읍교회)를 노회장에 선출하는 등 임원을 개선하고 규칙을 개정했다.

진주노회는 지역사회에서 교회의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경남지역 기독교 재해구호자원봉사단을 조직하는데 적극 참여하는 한편 노회 안에도 노회장을 위원장으로 하는 재해구호대책위원회를 구성했다. 경남지역 기독교 재해구호자원봉사단은 초교파 차원에서 구성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노회는 또 사랑의 연탄나누기를 위한 재원을 마련하기 위해 모금도 허락했다.

이번 노회에서는 또 규칙개정안도 다뤄져 총회 목사총대 선거를 직선제로 치르기로 했으며 장로총대는 간선제를 그대로 유지하기로 했다. 또한 직선제로 상정된 노회임원 선거는 결론을 내리지 못하고 2010년 봄노회에서 규칙개정안을 먼저 다룬 뒤 임원선거를 치르기로 했다.

다음은 임원 및 총회총대 명단. 노회임원 ▲노회장:정삼득 <부>김권성 이건식 ▲서기:서상원 <부>이용만 ▲회록서기:안대현 <부>남일희 ▲회계:강도찬 <부>최준우. 총회총대 ▲목사:김길영 서상원 정길철 이호준 김재봉 박창재 ▲장로:정삼득 최남진 강도찬 박헌욱 이재환 서원열.

카드 뉴스
많이 보는 기사
오늘의 가정예배